[공지] 2015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추가신청공고(재학생 및 복학예정

공지사항, 학과 공지사항 글 전체보기
조수린
2015-07-20 14:01:13
326

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대상 교내장학금 추가신청공고

※ 본교에서 지급되는 모든 교내장학금은 아래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내 국가장학금을 신청하고 서류제출을 완료한
    학생을 대상으로만 수혜자를 선정합니다. 따라서, 교내장학금을
수혜하려는 모든 학생은 반드시 교내장학금과
    국가장학금을 동시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    
 - 국가장학금 신청결과 제공되는 학생의 소득분위정보를 장학생선발에 활용
     - 국가장학금은 반드시 매학기 신청하여야 함.

1.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: 2015년 5월 22일(금) 9:00 ~ 6월 10일(수) 18:00 (종료)
    ※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www.kosaf.go.kr) 공인인증 로그인 후 신청
   
※ 국가장학금을 1차 신청기간에 신청한 학생만 인정함.

2. 교내장학금 온라인신청기간 
    가. 온라인신청기간 : 2015년 7월 20
일(월) 10:00 ~ 24일(금) 16:00 (5일간)
         ※ 
추가신청자는 반드시 국가장학금을 1차 신청기간에 신청했어야 함.
    나. 서류제출이 필요한 장학금의 경우, 교내장학금 온라인신청기간 내 반드시 제출
         ※ 방문 및 등기우편제출 가능 (FAX 불가)
         ※ 등기우편제출시 교내장학금 온라인 신청기간 내 장학팀 도착분만 인정
         ※ 단, 형제장학금의 경우, 등록기간 종료시까지 서류제출 인정

    다. 근로장학금(교내근로/학과근로) 신청 : 2015년 8월 초 공지 예정

3. 신청대상 :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

4. 교내장학생 자격요건
    가. 2015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을 신청하고 서류제출을 완료한 자
    나.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로 해당학기 등록금납부를 완료예정인 자
         1) 2015학년도 2학기 전 등록휴학 후 복학생은 모든 장학금 선발에서 제외(등록대체)
         2) 미등록, 입학취소, 복학취소 등으로 인한 학적변동시 모든 장학금 취소
    다. 직전학기 15학점 이상 이수한 자 (2015년 2학기가 4학년 8학기인 자는 12학점 이상)
         ※ 건축학과 건축학전공 : 10학기인 자는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(1∼9학기는 15학점 이상)
    라. 등록 8학기 이내인 자(건축학과 건축학전공 : 등록 10학기 이내인 자)
         예1) 학기취소 1회 후 8학기 진학예정인 경우 : 9회 등록금 납부이므로 선발 불가
         예2) 학점미이수로 9학기 진학예정인 경우 : 9회 등록금 납부이므로 선발 불가

5. 교내장학생 공통사항
    가. 성적 및 취득학점 산정방법
         1) 평점평균(GPA) / 산술평균(100점만점) : F학점이 포함된 학적부성적 기준 산정
         2) 취득학점 산정시 F학점은 0학점 취득으로 인정되어 취득학점 산정에서 제외
    나. 온라인으로 반드시 신청해야 하며, 제출서류가 있는 장학금에 한하여 서류제출
         ※ 제출기간 내 미제출시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
    다. 모든 교내장학금은 중복수혜 불가
         1) 장학금간 중복신청은 가능하나, 신청 장학금 중 수혜금액이 큰 장학금으로 자동선발
         2) 중복수혜 가능 장학금 : 국가장학금, 교외(외부)장학금, 근로장학금(교내/학과근로), 봉사장학금
             - 수업료범위 내 중복수혜 가능 (근로장학금 간 중복수혜 불가)
    라. 한국장학재단 이중지원방지사업 안내
          1)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금액과 교내/외 장학금을 모두 합하여 수업료를 초과할 경우, 이중지원학생에 해당
          2) 한국장학재단 콜센터와 통화하여, 이중지원여부를 해소해야 함.
             
(2016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여부에 영향)

6. 서류제출장소 : 장학금 선발자격 및 제출서류 안내 (첨부문서 참조)

7. 장학생 선정결과 발표 및 지급방식
   가. 2015년 8월 중순 발표 예정(u-Saint  등록/장학 및 등록금고지서 감면여부 확인 가능) 
   나. 장학금신청시 계좌입력 : 우리은행 본인명의 개인계좌 입력 필수
   다. 등록금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의 경우. 선발된 장학금 중 사전감면을 제외한 계좌지급 장학금은 분할납부
        최종등록(3차) 확인 후 지급
   라. 비전장학금 지급범위 및 장학금액은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정책에 따라 매학기 변경될 수 있음.

2015. 7. 16.

 

학 생 처 장


첨부파일:
장학금+선발자격+및+제출서류+안내.hwp
장학금_신청매뉴얼(교내장학금신청).pdf

Comments

댓글 추가
다음글 2015학년도 2학기 학과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조수린 2015-08-10 10:47:51
이전글 [공지] 2015학년도 2학기 재단법인 숭실대학교 장학회 장학생 선발안내 조수린 2015-07-20 13:59:02
처리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