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

공지사항, 학과 공지사항 글 전체보기
조수린
2016-05-11 16:53:43
310

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

 

 

1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 

원칙적으로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,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
보존 항목 : 이름, 성별, 로그인ID, 비밀번호, 자택 전화번호, 자택 주소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

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
보존 기간 : 회원탈퇴시까지

 

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
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
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
 

2.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

 

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ο 파기절차

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DB에 저장되며, 저장된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.

ο 파기방법

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

 

Comments

댓글 추가
다음글 [공지]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대상 교내장학금 신청 조수린 2016-05-16 11:33:39
이전글 [공지]2016 서울포럼 참여 안내 조수린 2016-05-03 09:47:22
처리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