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 신규 홈페이지 사용법
학과 신규 홈페이지 사용법
홈페이지에는 크게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.
1. 학과 소개
- 학과 로드맵
- 구성원 소개
- 학과 연혁 및 시설
- 위치 및 연락처
2. 학사 정보
- 교과 과정
- 졸업 요건
- 취업 연계 트랙 소개
- 장학정보
3. 커뮤니티
- 공지사항
- 건의사항
- 졸업생 소식
- 갤러리
- 소모임
4. 학과생활
- 실습실 대여
- 신고합니다(기자재)
- 신고합니다(장소사용)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계정 생성 방법
- 구글 계정이 있는 경우
로그인버튼 ⇨구글 계정 연결 (권한: 손님)
※ 권한 상승이 필요한 경우는 학과홈페이지 관리조교에게 요청하세요.
- 구글 계정이 없는 경우
구글 계정 생성 ⇨로그인버튼 -구글 계정 연결
2. 소모임 생성 및 신청 방법
소모임 생성은 소모임 대표가 학과홈페이지 관리조교에게 요청하세요.
소모임에 가입 신청내역은 '소모임' 메뉴에서 해당 소모임을 클릭한 후, '가입신청 관리하기'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해당 버튼은 소모임장과 관리자에게만 표시되며, 소모임 등록, 수정, 삭제는 관리자만 할 수 있습니다.
소모임장은 등록 시, 학과장(김강희 교수)님에게 알리시기 바랍니다.
3. 프로젝트 등록 방법
커뮤니티 ⇨학과I/O ⇨소모임선택 ⇨프로젝트 등록하기
4. 실습실 대여 신청 고장기자재 신고 방법
학과생활 ⇨실습실대여 ⇨목록작성 ⇨장소 사용 신청
5. 고장기자재 신고 방법
학과생활 ⇨신고합니다(기자재) ⇨기자재 고장 신고하기
첨부파일 : 학과 신규 홈페이지 사용법.docx
다음글 | 2017년도 2학기 튜터 공지 | 김강희 | 2017-10-20 15:18:17 |
이전글 | 갤러리 사진들 확인 요청 | 김강희 | 2017-10-19 17:03:33 |
처리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.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