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학년 교과목 수강 협조 요청 (마무리조치)

공지사항, 학과 공지사항 글 전체보기
김강희
2018-02-23 14:13:43
347

재학생 여러분께,

고급프로그래밍및실습(이하 고프)과 디지털회로설계실험(이하 실험)의 수강 관련하여 2월 23일(금) 오전 11시 즈음에 수강 변경이 일괄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. 그 결과, 고프(가)-실험(나)를 수강하는 학생들이 이제 없고, 모두 고프(가)-실험(가), 고프(나)-실험(나), 고프(X)-실험(가), 고프(X)-실험(나)를 수강하는 상태로 정리되었습니다.

학과와 학생회에서 마련한 대안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<br> 이번을 계기로, 우리 학생들이 타학우를 배려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고 아울러 학과 방침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려는 마음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를 정착시켜 학과의 문화로 자리잡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.

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며, 유사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학과측에서 최선의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.

1. 마무리 조치<br> - 고프(가)의 수강정원을 현재 28명으로 동결하였습니다. 그 이유는 학과 내부 사정을 모르는 외부인이 고프(가)-실험(나)를 신청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.<br> - 향후에 허락되는 수강 조합은 고프(가)-실험(X), 고프(나)-실험(나) 입니다. <br> - 고프(나)-실험(나)는 여석이 허락하는 한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.<br> - 고프(가)-실험(X)는 실험(나)를 신청하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서 교과목 담당 교수님(한영준 교수님)의 동의를 얻는 경우에 한해서만 여석을 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이상입니다. 향후에 이번 수강 조정 관련하여 이슈가 발생하면 학과사무실 또는 담당 교수님께 알려주기 바랍니다.

새학기에 기쁜 마음으로 만나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 학과장

Comments

댓글 추가
다음글 삼성 SDS 온라인 채용상담 및 회사초청 간담회 안내 조수린 2018-02-26 10:51:26
이전글 2학년 교과목 수강 협조 요청 (후속조치3) 김강희 2018-02-22 23:19:14
처리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.